EDITORIAL

에디터가 직접 PICK 한 2월 추천 아이템 소개!

패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나보자.

에디터가 직접 PICK 한 2월 추천 아이템 소개!
패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나보자.




가방을 요리하는 브랜드 크리스틴 프로젝트의 TWO ZIPPER BAG DINNER BOX.

크리스틴 프로젝트의 디자이너 CHRISTINE은 셰프 출신의 가방 디자이너로,

그녀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들을 가방에 표현하여 매 시즌 선보인다.

저렴한 재료가 공정을 통해 고급 음식으로 탄생할 수 있듯이,

좋은 페이크 가죽을 찾아 디테일한 공정을 더해 가방을 만들었다.

그 중에서도 에디터의 PICK은 숄더, 토트가 가능한 디자인으로

가벼운 무게와 놀라운 수납력을 갖춘 TWO ZIPPER BAG DINNER BOX.

데일리백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일듯.






 


오버사이즈 맨투맨에 더애쉴린 일러스트 프린트로 포인트를 준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아이템이다.

배색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더애쉴린의 로고가 꽃 모양의 디자인이 시선을 자극한다.

부드러운 기모 원단으로 촉감이 부드럽고 가벼우며 편안한 착용감으로

휘뚜루마뚜루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을 듯!

오버사이즈인 핏감 이기에 롱 부츠, 바이커 팬츠, 스커트 등과 매치해 빛이 나는 2월을 마주하자.






 


2가지 방법으로 착용이 가능 더애쉴린의 리버시블 스카프이다.

아우터의 리버시블 상품들은 많이 봤지만

스카프도 리버시블로 활용이 가능 하다는 아이디어가 에디터의 마음을 뛰게 했다.

고급 인조 가죽과 면 혼방 원단,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멋스러운 아이템이다.

레더 면에는 더애쉴린 금장 로고가, 원단 면에는 더애쉴린 라벨으로 캐주얼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 수 있다.

아직은 쌀쌀한 날씨에 멋스러운 스카프 하나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보자.






 


아름다움을 잃지 않으면서 충분히 실용적이고

고민의 여지없이 집어 들게 되는 클레버무브 악세서리.

두 개의 링이 꼬임의 디자인으로 골드와 실버 컬러를 매치하여 유니크한 멋을 더했다.

평범한 스타일조차 특별하게 만들 수 있는 디자인으로 편안한 일상에 특별함을 시도해보자.






 


SAC STUDIO 의 브랜드는 디테일이 정말 많아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가 정말 좋은 브랜드이다.

피그먼트 워싱 기법으로 만든 트레이닝 셋업은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돋보인다.

색 스튜디오의 시그니처인 이중 후드와 전면부 트위드 로고 프린팅 디테일이 포인트!

적당한 길이의 립 부분과 안감 기모처리로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숨겨져 있는 디테일을 더 찾아보고, 서울쇼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합리적인 구매를 해보자!






 


힙합의 요소와 스트릿 감성, 미니멀리즘이 융화된 새로운 패션을 제시하는 신진 브랜드 E.N.D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은 이엔디 하프 집업 니트는 에디터도 애용하는 만능 아이템이다.

목을 따뜻하게 감싸는 골지 디자인은 오락가락하는 날씨에 나의 체온을 지켜줄 수 있는 특별한 디테일이다.

심플하게 디자인된 E.N.D 로고와 캐주얼한 무드가 어디에나 어울린다.

블랙, 그레이, 그린 3가지 컬러로 원하는 컬러로 선택해 보온성을 잃지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