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IAL

[서울쇼룸 DAILY PICK] 디자이너의 사연

<리뷰가 계속 달려 3년넘게 리오더를 계속하게된 스테디셀러 블라우스의 사연>



디자이너는 시즌마다 컬렉션을 진행하죠. 보통 SS, FW 시즌으로 생각하시지만 최근에는 봄/여름/가을/겨울 4시즌 컬렉션을 따로 진행합니다.



매 시즌마다 영화의 한장면 같은 로맨틱한 룩북으로 유명한 #일루스트리스일루전

(시간되시면 시즌별 룩북을 꼭 둘러보세요)

> https://m.seoulshowroom.com/category/illustris-illusion/201/



김지희 디자이너도 #로맨틱클래식 이라는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매 시즌 이름다운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일루스트리스일루전] BLACK LACE BLOUSE

-

2019 Winter Collection 에 발표된 지금 보시는 이 블라우스는

영화 '매혹당한 사람들' 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탐하는 순간 전부 빼앗긴다'는 룩북테마 속 한 작품과 같은 블라우스죠.





19년 겨울 이 블라우스는 큰 인기를 얻었어요. 서울쇼룸, W컨셉, 네이버디자이너윈도 등에서 많은 분들이 선택해주셨죠.

그런데.. 20년 봄이 되어서도 계속 리뷰가 달리는거에요. 새로운 컬렉션이 출시되기 전이라 이젠 마지막 리오더만 했는데 말이죠.

그리고.. 품절된 사이즈에 대해 구매하고 싶다는 문의도 계속 들어왔답니다.

그래서.. 김지희디자이너는 이 블라우스만 조금 더 리오더를 하게되죠. 그리고 20년 가을겨울에도 이 블라우스는 전년에 이어 또 시즌베스트로 계속 사랑을 받습니다.



사랑받는 아이템이 있다는 건 참 행복한 일이죠. 그렇지만 이 블라우스는 특이하게도 많은 분들이 #구매후기 #포토리뷰 등을 참 많이 남겨주셨어요.

김지희디자이너에게 애정이 가는 아이템 중에서도 정말 고객에게 사랑을 듬뿍받은 이 블라우스는 더욱 특별한 존재가 되어버렸죠.







지금까지 서울쇼룸 스토어에서만 달린 리뷰가 153개.

그리고 2022년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리뷰가 계속 달리고 있어요.






시즌이 바뀌어도 변하지 않는 가치가 생긴 #헤리티지 가 되어가는



[일루스트리스일루전] BLACK LACE BLOUSE

> https://m.smartstore.naver.com/seoulshowroom/products/4735883115







153개의 리뷰가 꾸준히 올라오면서 시즌을 지나도 계속 리오더하게된 고객이 만들어준 #스테디셀러

이런 블라우스는 한번쯤 둘러봐야하지 않나요?





지금 서울쇼룸에서 만나보세요.

디자이너의 스토리와 스타일이 있는 #서울쇼룸

www.seoulshowroom.com

관련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