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TORIAL

21SS NADE PARIS

파리의 여유로운 도시 휴양 분위기를 담은 컬렉션

21SS NADE PARIS

파리의 여유로운 도시 휴양 분위기를 담은 컬렉션



 


 




나드파리의 활동성이 좋고 사랑스러운 화이트 원피스 두 가지를 소개한다.

 

왼쪽의 화이트 원피스는 소매 위쪽으로 스모킹이 잡아주고 소맷단이 뒤로 갈수록 사선으로 떨어져 매력적인 소매 쉐입의 롱 원피스이다.

통기성이 좋은 얇고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하여 원마일웨어룩에 활용하기에 딱 좋은 스타일에 원피스이다.

 

오른쪽의 원피스는 주름 디테일이 단정함을 보여주는 원피스이다.

허리에 스트링 끈이 들어가 있어 넉넉한 A라인으로 입거나 조여서 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적당한 길이감에 셔츠 원피스로 러블리한 무드가 돋보인다.

 






 


21SS 나드파리 컬렉션에서 주목해야 할 것은 패턴이다.

 

플로럴 무늬의 프린팅 원단을 사용한 여성스러운 무드의 원피스를 주목하자.

넥을 리본으로 완성하고 스커트 햄 라인이 비대칭으로 떨어지면서 러플이 지도록 디자인하여

자연스럽게 다리가 길어 보이게 만들어 준다.

상의는 단추로 오픈이 되고 허리는 고무줄 스모킹을 잡아 착용감이 굉장히 여유롭고 편안한 것이 특징!







 


왼쪽의 원피스는 잔잔한 쉬폰 레오파드 원단으로 디자인된 벨 실루엣의 시크한 원피스이다.

소매 밑단이 사선으로 떨어져 우아하며 허리에서부터 툭 떨어지는 쉐입의 프렌치 시크 무드를 감각적으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별도 판매 중인 소가죽 클라라 벨트와 벨트 끈도 함께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오른쪽의 플라워 프린팅은 레오파드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무늬를 가지고 있다.

허리를 여유롭게 잡아주면서 허리 밑이 트럼펫 모양으로 퍼지는 핏으로,

뒤 기장을 길게 주어 시크한 쉐입이 나타나는 블라우스이다.

벨 실루엣은 착용 시 라인이 더욱 아름다워 보이게 하며 앞에 단추를 오픈해 가디건처럼 걸칠 수 있는 디자인이다.







 


앞을 리본으로 완성하는 나시 크롭 탑은 에디터의 픽!

우아하고 관능적이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내며 때론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어깨 끈은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은은한 광택의 실크 느낌 원단을 사용해 고급스러워 보인다.

 

체크 스커트는 다리 라인을 더욱 아름답게 보이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캐주얼 또는 포멀웨어 등 여러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허리에 밴딩이 되어 있어 굉장히 편안한 것이 특징이며 통풍이 잘되는 면100% 원단을 사용해 활용도 만점!







 


바디 라인을 자연스럽게 잡아주며, 몸을 타고 떨어지는 쉐입의 나드파리 미니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레드 포인트의 플라워 패턴이 특징이다.

어깨선과 가슴라인을 보다 아름답게 보이도록 라인을 잡아 여름 휴가에 빛이 날 아이템이다.







 


잔잔한 플로럴 무늬의 요루 주름이 잡힌 얇고 찰랑거리는 원단을 사용해 은은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한 원피스이다.

 

여성미를 담아낸 디자인으로

어떠한 체형이든 한층 아름답게 살려주며 착용감 또한 편안한 것이 특징!







 


보트 넥과 캡소매가 달린 레이스 탑과 시크하면서 관능적인 실루엣의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를 매치하였다.

탑 몸판에는 옆 트임이 들어가 있고 앞보다 뒤 기장을 길게 주어 밑단라인이 부드럽게 연결되는 디자인이다.

얇고 찰랑거리는 원단의 여성스러운 실루엣의 슬리브리스 롱 원피스는 단독으로

또는 레이어드 하여 다양한 무드로 연출이 가능하다.







 





관능미를 은근하고 절제된 섹시함으로 풀어낸 프렌치 시크 무드의 나드파리 21SS 컬렉션으로

당신의 하루가 빛나는 휴양지에 있는 것처럼 여유롭고 따뜻하길 바란다.